서울 경기 인천 소량 서류파쇄
문서파쇄 업체, 바른
문서파쇄 업체 바른 컴퍼니
서울, 경기, 인천 지역 소량 서류파쇄 방문 수거
서비스 과정과 파쇄 방식을 확인하세요.
평택 문서파쇄, 소량 서류 폐기 문서파쇄업체 현장 보고서
작성자
바른
작성일
2023-09-20 12:14
조회
435
2023년 9월 19일 평택 문서파쇄 서비스 관련 정보입니다. 당일 예약 뒤 당일 서비스가 완료된 현장으로 총 무게 200kg a4 서류인데요, 이전 이용 경험은 없는 의뢰인으로 입고 파쇄로 처리 되었습니다. 관련한 내용은 본사 수거팀이 현장에서 제공한 사진을 첨부합니다.
평택 문서파쇄 현장 가이드, 2023/09/19
본사에서 평택으로 점심 시간이 지나 출발해 현장에 도착한 시각은 오후 2시 입니다. 현장에서 의뢰인과 만나 당일 처리해야 할 서류를 확인하는 것으로 이날 작업을 시작하였습니다.문서파쇄 업체가 현장에서 왜 첫 번째하는 일이 서류를 확인하는 걸까요?
우선 파쇄 증명서에 기록해야 하는 이유가 있고, 소량 기록물 처리 과정에서 유실될 수 있는 서류를 확인함으로써 문제를 예방하기 위함입니다.
이렇게 꼼꼼하게 폐기해야 할 서류 확인이 끝나면 이동 차량에 기록물을 옮기기 시작합니다, 이 과정은 사용자 편의를 위해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하는데요, 평균 30분에서 1시간 정도 소요되는 데, 기록물 보관 상태에 따라 이동 시간은 더 단축 될 수도 있습니다.
평택 문서파쇄 현장은 모든 서류가 박스에 담겨 있었고, 무게도 200kg 밖에 되지 않아 현장 도착 후 20분 만에 서류 확인과 이동 과정이 모두 끝났습니다.
이제 본사가 있는 곳으로 출발합니다.
본사에 도착한 평택 문서들은 바로 파쇄를 진행했습니다. 물론 바른이 지원하고 있는 동영상 증빙 자료를 확보하기 위해 촬영도 함께 시작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사용자가 안심하고 기록물을 폐기할 수 있는데 매우 좋은 시스템이 아닐까요?
이렇게 모든 서류는 자동으로 컨베이어를 통해 대형 파쇄기로 처리되는데, 파쇄에 걸리는 시간은 1톤당 1시간이 채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평택 문서파쇄 완료까지 걸린 시간은 10분!!
모든 과정이 완료된 이번 의뢰건은 마지막으로 고객 이메일에 파쇄 영상과 파쇄 증명서를 발급하는 것으로 끝이 났습니다.
간단하지만 안전한 소량 입고 파쇄를 통해 여러분도 효율적인 기록물 처리가 가능한 본사와 함께해 보세요.
문서파쇄 업체 "바른" 이용 가이드
서울, 경기, 인천 1톤 미만
소량 서류파쇄 당일 수거 후 당일 파쇄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대표번호를 이용하거나 카카오 채널(문자 예약)로 내용을 보내주시면 오전 예약 완료건에 대하여 당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문서파쇄 업체 바른 컴퍼니가 제공하는 관련 포스팅이나 파쇄 문의 사항은 댓글, 카카오 상담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콘텐츠 저작권은 바른 문서파쇄 소유이니 무단 사용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카카오 채널 바로가기
전체 0